티스토리 뷰

목차



    티켓링크는 각종 스포츠 경기, 공연, 전시회, 콘서트 티켓를 온라인으로 쉽고 간편하게 예매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최근 프로야구 일부 구단 티켓과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티켓 등을 예매하기 위해 티켓링크 이용은 필수입니다. 티켓링크 발권, 예매 방법과 꿀팁, 수수료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켓링크 이용이 처음이라면?

     

    티켓링크는 각종 스포츠(축구, 야구, 농구 등), 콘서트, 뮤지컬, 연극 등 티켓 발권이 필요한 거의 대부분 예매를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스마트폰으로만 쉽게 발권할 수 있으며 별도의 티켓 없이 간편 입장이 가능합니다. 

     

     

     

     

     

     

     

     

    티켓링크 온라인 예매 바로가기

     

    간단한 회원가입만 진행하면 누구나 쉽게 자신이 원하는 곳의 티켓을 발권할 수 있습니다. PC나 모바일 모두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도 별다른 제약없이 쉴게 발권 가능하고, 정말 다양한 분야의 공연과 전시, 스포츠, 여행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티켓링크 예매 팁 및 수수료

     

    티켓링크 예매가 처음이시라면 아래 내용은 기본입니다. 티켓팅하는 화면의 환경을 미리 숙지할 필요가 있고, 앞자리 1열 예매를 위해서는 어느정도 노력과 투자(?)가 필요합니다. 그정도 열정 없이는 앞자리 선점은 불가능하니깐요. 

     

    티켓링크 예매 팁

     

    티켓링크에서 예매를 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미리 연습을 해보셔야 합니다. 유명한 경기나 콘서트 같은 경우는 정말 순삭이기 때문입니다. 새로고침이 필수입니다. 미리 좌석 위치나 클릭 순서를 파악하는 것은 큰 차이가 납니다. 꼭 연습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티켓팅에 실패했다고 좌절할 필요 없습니다. 보통 1시간 동안에는 계속 취소표가 나오기 때문에 새로고침하면서 취소표를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스포츠 티켓 예매시

    1. 각 구단 페이지에서 예매 오픈 시간에 맞춰 [예매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티켓링크 시스템 시간이 예매오픈 시간이 되는 순간, 새로고침(F5)하시면 판매예정 버튼이 예매하기 버튼으로 변경됩니다.)
    2. 좌석배치도에서 원하는 등급을 먼저 클릭하고, 좌석선택 유형(자동배정/직접선택)을 클릭합니다. 
    3. 구매할 권종의 매수를 클릭합니다.
    4. 티켓을 배송으로 받는 경우 배송정보를 입력하고, 각종 예매에 필요한 동의 항목에 체크합니다. 
    5. PAYCO 간편결제로 결제하면, 예매가 완료됩니다. 

     

    공연/전시 티켓 예매시

    1. (날짜/회차) 관람하실 공연의 날짜, 회차를 선택하고 예매하기를 클릭합니다. 
    2. (등급/좌석) 원하는 좌석을 선택합니다. (좌석선택 후 다음단계를 클릭하면 해당좌석이 8분 동안 선점됩니다. / 결제를 완료하셔야 예매가 완료됩니다.)
    3. (권종/할인/매수) 티켓의 가격 및 할인정보를 확인하고, 예매할 티켓 매수를 선택합니다. 
    4. (배송/예매확인) 배송방법(현장수령/배송)을 선택하고, 배송으로 받으실 경우 배송지 정보를 입력합니다. 우측 예매정보에서 선택한 내역을 최종적으로 확인합니다. 
    5. (결제) 결제 창이 뜨면, 결제 수단을 선택하고 결제합니다. 

     

    티켓링크 예매수수료

    티켓링크는 예매채널에 따라 부과되는 수수료가 다릅니다. 일부 공연/전시 및 스포츠에 한해 인터넷 및 모바일, 콜센터 예매시 수수료가 다르게 부과될 수 있습니다. 

    구분 인터넷 모바일 콜센터
    스포츠 장당 1,000원 장당 1,000원 장당 1,000원
    공연 장당 2,000원
    (연극 1,000원)
    장당 2,000원
    (연극 1,000원)
    장당 3,000원
    전시 장당 500원 장당 500원 장당 1,000원

     

     

     

     

     

     

     

     

    반응형